제목 |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수납대행계약서 양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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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01.22 |
■대상 1.아파트데스크의 '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를 이용중인 단지 (과거에 체결했던 단지 모두 포함) 2.아래 파일 양식을 작성하여 날인후 계약서를 아파트데스크 팩스(02-6281-7321)로 발송 3.아파트데스크에서 간인 후 관리사무소로 발송 (7~10영업일 소요) ■서비스 제한 항목 1.아파트데스크 사이트 일부 기능 이용 불가 2.수납 모계좌 변경 불가, 납부마감일 변경불가 등 서비스가 제한 되실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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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 관리비수납대행계약서_(개정판)_2022.pdf ( 176.30 Kbytes ) , 수납대행계약체결요청_관리소공문.pdf ( 218.01 Kbyte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