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 공지사항
제목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수납대행계약서 양식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1.22

■대상

        1.아파트데스크의 '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를 이용중인 단지 (과거에 체결했던 단지 모두 포함)

        2.아래 파일 양식을 작성하여 날인후 계약서를 아파트데스크 팩스(02-6281-7321)로 발송

        3.아파트데스크에서 간인 후 관리사무소로 발송 (7~10영업일 소요)

■서비스 제한 항목

        1.아파트데스크 사이트 일부 기능 이용 불가

        2.수납 모계좌 변경 불가, 납부마감일 변경불가 등 서비스가 제한 되실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관리비수납대행계약서_(개정판)_2022.pdf ( 176.30 Kbytes ) ,  수납대행계약체결요청_관리소공문.pdf ( 218.01 Kbytes )
댓글 0 개
  • 메모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