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22년 9월 추석연휴 부과마감기한 및 배송 안내 | ||||||||||
---|---|---|---|---|---|---|---|---|---|---|---|
작성자 | 관리자 | ||||||||||
작성일 | 2022.09.02 | ||||||||||
안녕하세요. 우리네입니다.
9월 추석연휴로 인한 관리사무소 내 고지서 배송 및 부과마감이 지연될 수 있으므로 준수일 관련하여 별도 안내드리오니, 다음과 같이 부과마감 완료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평일인 경우 택배소요일이 2~3일,추석 연휴 3~4일 가량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택배 발송 마감은 9월 6일까지 이므로, 해당 날자 이후에 보내시는 단지는 연휴가 끝나는 13일 이후에 발송 예정입니다. (내역서 작업 단지는 2틀 전에 접수 요망)
① 마감이 늦어지는 관리소가 없도록 미리 부탁드리며 해당일 이후 업로드 시 관리비자동이체 처리가 불가하오니 반드시 마감기한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은행측 업무 시간을 기준으로 하기에 예외적인 처리가 불가합니다.) ② 납부마감일변경은 반드시 정해진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납부마감일 변경 가능기간 : 변경 전 납부마감일의 D-5영업일 까지 (예외적인 처리는 절대 불가) |
|||||||||||
첨부파일 | 추석팝업001.jpg ( 195.16 Kbyte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