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 공지사항
제목 2022년 9월 추석연휴 부과마감기한 및 배송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9.02

안녕하세요. 우리네입니다.

 

9월 추석연휴로 인한 관리사무소 내 고지서 배송 및 부과마감이 지연될 수 있으므로

준수일 관련하여 별도 안내드리오니, 다음과 같이 부과마감 완료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2022년 9월 관리비고지서 / 내역서 배송일정 안내

 

평일인 경우 택배소요일이 2~3,추석 연휴 3~4 가량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택배 발송 마감은 9월 6일까지 이므로, 해당 날자 이후에 보내시는 단지는 연휴가 끝나는 13일 이후에 발송 예정입니다. (내역서 작업 단지는 2틀 전에 접수 요망)

 

 

  1. 부과마감

실제 납부마감일

부과마감일

9/ 10

2022.09.02.() 까지

9/ 14

2022.09.05.() 까지

9/ 15

2022.09.06.() 까지

9/ 17~19

2022.09.08.() 까지

 

① 마감이 늦어지는 관리소가 없도록 미리 부탁드리며

해당일 이후 업로드 시 관리비자동이체 처리가 불가하오니 반드시 마감기한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은행측 업무 시간을 기준으로 하기에 예외적인 처리가 불가합니다.)

② 납부마감일변경은 반드시 정해진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납부마감일 변경 가능기간 : 변경 전 납부마감일의 D-5영업일 까지 (예외적인 처리는 절대 불가)

첨부파일 추석팝업001.jpg ( 195.16 Kbytes )
댓글 0 개
  • 메모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