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화 진행 순서 아이디 관리자 개인 아이디 전환 신청 → 전산업체에서 아이디 관리자 승인 → 관리사무소 xperp 사용자들 개인화 진행 → 아이디 관리자가 관리사무소 직원들 아이디 승인(사용자명 / 메뉴 권한 확인)
1. 개인화 진행을 꼭 해야 하나요? XpERP의 아이디 발급은 관리사무소에서 아이디를 발급받아 직원들이 사용하여 직원이 퇴사 후에 새로운 입사자가 기존 아이디를 받아서 사용하거나 또는 같은 업무 담당자들은 아이디 공용 사용 등 개인정보보호법 및 개인정보의 안정성 확보 조치에 위배되는 이슈 등이 있었습니다. 이에 보안 심사 때마다 보안에 취약하다는 지적사항이 나와 위와 같은 내용들을 보완하고 개인정보보호법 및 개인정보의 안정성 확보 조치의 기준에 맞춘 아이디 발급 및 관리를 진행하고자 XpERP의 개인회원 전환을 진행합니다.
2. 모두 개인화 전환을 해야 하나요? XpERP 사용자들은 모두 개인화 진행 해야 합니다.
3. 개인회원 전환후에 바뀐 아이디로 바로 사용 가능한가요? 개인회원 전환후에 아이디 승인이 되어야 바뀐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사용 가능합니다.
4. 아이디 관리자란 ? 관리사무소 직원들의 XpERP 아이디를 승인하고 관리하는 권한을 가진 관리자를 말합니다. ① 직원 아이디의 XpERP 메뉴별 권한 확인 ② 아이디 사용 신청 승인 ③ 주기적으로 관리사무소 직원 아이디 상태 확인
5. 아이디 관리자는 누가 신청하나요? 직원들의 아이디를 관리 감독할 관리사무소 소장님 또는 해당 권한을 위임 받는 분이(관리과장,경리 등) 신청합니다. ★ 아이디 관리자는 1단지당 1명만 신청 가능 ★
6. 아이디 관리자 신청은 어디서 하나요? ① 개인회원 전환시 직무에서 아이디 관리자 선택후 개인회원 신청 ② 개인회원 전환 완료했는데 아이디 관리자가 선택이 안했을 경우 게시판에 단지코드/단지명/ 아이디 적어서 아이디 관리자 부여 요청
7. 아이디 관리자 변경 하는 방법 ? 사용자 승인 등록 메뉴 접속→ 관리자 이관 버튼 클릭 → 이관할 아이디 입력 → 검색 → 이관 버튼 클릭 → 이관완료
8. 개인회원 전환후에 이름 변경 가능한가요? 개인회원 전환이 아이디는 이력 관리 등을 위함이어서 개인이름이 아닌 임이의 닉네임으로 변경은 불가능 합니다.
9. 메뉴권한 변경 및 정보 수정 하는 메뉴는 ? XpERP 프로그램에서 왼쪽 상단에 '내정보 수정'클릭후에 비번 입력후 정보 수정 ★ 업무변경 / 퇴사 등은 승인요청후에 아이디 관리자가 승인해야 업무 변경 완료 ★
첨부파일은 서버가 다른 여러 단지를 관리하는 위탁업체 용 신청서 입니다. |